Support지원

    코어이미징은 제품 품질에
    최선을 다하여 유지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RMA 진행 순서

    • STEP 01 제품 회수
    • STEP 02 제품 검수
    • STEP 03 보증기간 확인
    • STEP 04 RMA 신청
    • STEP 05 수리
    • STEP 06 최종 검수
    • STEP 07 고객 전달

    RMA 신청 전 확인 사항

    제출서류
    • 기본적으로 제품의 보증기간은
     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.
    • 제품 별 보증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기타사항
    • 보증 기간 내에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의
      경우 무상으로 진행합니다.
    • 보증기간의 경과 / 제품 임의 개조 및 수리 /
    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시 유상으로
      진행 됩니다.
    기간
    • 해외 협력사 제품 RMA 요청시 3~4주 소요
    Contact
    •  
    • 070-4754-0076